top of page

Charlotte's web


Fern은 가족과 함께 농장에 살고 있는 8살 소녀입니다. 어느 날 Fern은 새끼를 죽이려는 아버지를 막고 대신 돼지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Fern은 그 꼬마에게 Wilbur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매일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 그에게 먹이를 주었습니다. 그녀는 Wilbur와 함께 놀고 그가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들은 서로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약 5주 후, 윌버는 매일 윌버를 방문할 수 있다는 조건으로 주커먼의 농장에 팔렸습니다. 곧 Wilbur는 Zuckman의 농장을 그의 새 집으로 입양했지만 Fern이 그를 방문하지 않자 그는 지루함을 느꼈습니다. 그러는 동안 샬롯과 윌버는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Wilbur는 그의 새로운 좋은 친구 Charlottes가 피에 굶주린 거미였기 때문에 그다지 편안하지 않았습니다. 구스는 윌버에게 농장 주인이 크리스마스 전에 윌버를 죽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 왔고 Fern은 매일 Wilbur를 방문하여 그와 함께 놀았습니다. 윌버는 점점 더 커지고 강해졌습니다. 양 한 마리가 Wilbur에게 Zuckerman이 그를 죽이고 그의 가족을 위해 베이컨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윌버는 울면서 누군가에게 자신을 구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거미 샬롯은 자신이 그를 구해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샬롯은 며칠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좋은 생각을 떠올렸습니다.


며칠 뒤, 주커만의 농장을 돕고 있는 러비는 “Some Pig'이라는 글을 보았다. Lurvy는 Zuckman에게 말했고 그들은 놀랐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기적이라고 믿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보러 오세요. 샬롯은 헛간 동물들에게 거미줄에 쓸 단어를 더 많이 생각하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거위는 훌륭하다고 제안합니다. 그날 밤, Charlotte는 거미줄 한가운데에 “Terriffic” 단어를 썼고, 곧 사람들은 멋진 것을 보기 위해 Zuckerman Farm으로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Mr Zuckerman은 Wilbur를 9월 카운티 박람회에 데려오기로 결정했습니다. Zuckermans는 박람회에 갈 준비를 합니다. 샬롯과 템플턴은 윌버와 함께 박람회에 가기 위해 몸을 숨깁니다. Templeton은 Charlotte 자신의 웹에 쓸 겸손하다는 단어가 적힌 신문 스크랩을 가져옵니다. 샬롯은 피곤하지만 윌버에게 내일 보여줄 걸작을 만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다음날 윌버는 샬롯이 달걀 514개를 담은 달걀주머니를 만든 것을 봅니다. 샬롯은 윌버에게 자신의 아이들이 도착하는 것을 볼 때까지 살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박람회:모두가 Wilber가 승자라는 말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Zuckerman 씨는 여전히 Wilbur를 멋지게 보이게 하기 위해 버터밀크 목욕을 시켜야 한다고 고집합니다. 갑자기 스피커를 통해 특별상이 수여될 것임을 알리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Mr Zuckerman은 25달러와 동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윌버는 흥분에 기절하고, 현명한 템플턴은 윌버의 꼬리를 깨물고 윌버를 걸어올라간다.


다음날 샬롯은 죽습니다. 이듬해 봄, 어느 날 아침, 어린 거미들은 모두 떠나갔습니다. 그러나 윌버가 깨어났을 때 세 개의 작은 목소리가 그를 맞이했습니다. Charlotte의 세 딸은 Wilbur의 친구가 되기 위해 남아 있기로 결정했습니다.


36 views1 comment

Recent Posts

See All

1 Comment


Same as ever : 이 세상에서 결코 변하지 않는 것이 무엇일까? 그것을 이해해 보기 위해 저자는 많은 이야기들을 생각하며 쓰고 있다.

Morgan Housel의 Same as Ever는 사람, 사회, 그리고 전체적으로 세계에 대한 시대를 초월한 탐구로 설득력 있는 이야기들로 작자는 확실성에 대한 보편적인 욕구부터 위험의 본질, 아이디어가 확산되는 이유, 성장이 너무 멀리 갈 때, 발전과 혁신의 원동력, 부유한 이웃을 더 명확하게 보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야기로 모든 것을 끄집어 내 생각 하게 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너무 맣은 예를 들고 복잡한 이야기들을 꺼내서 가끔은 혼동이 됬고 정신없기도 했다.

Lik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