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학모임

Public·3 members

바람

영어원서읽기

정회원

2025년 12월 - The 클래식 - 라쇼몬


ree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의 『라쇼몬』은 인간의 본성과 윤리를 날카롭게 드러내, 지금 읽어도 강한 울림을 주는 작품입니다.  문학·영화·비평 전반에 영향을 남긴 단편문학의 기준작이며, 일본 현대문학의 출발점을 세운 문학사적 의미있는 작가 입니다.


책구매: 다음 링크를 이용해서 책을 구매해주시면 저희 동호회에 커미션이 지급되어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예술의 이상향을 꿈꾼 불세출의 천재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일본 근대 문학을 견인하며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펼친 작가


1 View
바람

영어원서읽기

정회원

2025년 12월 - 릴스 끄고 책 킴 - 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ree

SF 고전의 정수: 영화 <블레이드 러너> 의 원작! 미래 사회의 어두운 풍경과 철학적 질문이 완벽하게 결합된 고전 명작입니다.​인간과 안드로이드의 경계: 공감 능력을 기준으로 인간을 정의하는 사회에서, 우리는 과연 무엇이 진짜이고 무엇이 모조품인지 구별할 수 있을까요? 인공지능(AI) 기술이 발전하는 지금, '인간의 본질'에 대한 이 책의 질문은 더욱더 중요하고 시의적절하게 다가옵니다.


책구매: 다음 링크를 이용해서 책을 구매해주시면 저희 동호회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1 View
바람

영어원서읽기

정회원

2025년 12월 - 멤버십 - 영어낭독 - 클래식반 - The Picture of Dorian Gray


ree

영어낭독 클래식 반은 멤버십 영어낭독 모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한 모임입니다. 입문 클래식반은 주로 영미문학 필독서를 읽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The Picture of Dorian Gray를 읽습니다.


영어낭독 입문반은 멤버십으로 진행이 됩니다. 충실히 참여하시면 참가비를 환불해드리니 무료모임이기도 합니다.


함께 읽는 책은  The Picture of Dorian Gray입니다.


책구매: 다음 링크를 이용해서 책을 구매해주시면 저희 동호회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4 Views
바람

영어원서읽기

정회원

2025년 12월 - 소설 여행자들 - 너무 늦은 시간


ree

최근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다양한 소설을 통해 함께 여행하며 책 속 세계를 탐험하는 소모임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완독의 성취감을 느끼고,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독서의 즐거움과 함께 소설 속에서 찾은 여운들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어가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고 싶으신 분, 어서오세요!


소설 여행자들 올해의 마지막 책은, 작년 12월에 함께 읽었던 작가, 클레이 키건의 신작! 너무 늦은 시간입니다. 25년의 시차를 두고 완성한 아주 짧은 단편 3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원작에 '여자들과 남자들의 이야기'라는 부제가 달린 이 소설집은 남녀의 뒤틀린 관계에 대한 조용하면서도 파괴적인 증언이라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단편소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키건의 작품을 다시 한번 읽어보아요!!!


책구매: 다음 링크를 이용해서 책을 구매해주시면 저희 동호회에 커미션이 지급되어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1 View
  • Facebook

We create a place to
read, write, talk, and think!

 

Cyber Seowon Foundation

admin@cyberseowon.com

A 501(c)(3) with Tax ID: 87-1990819

©2020 by Cyber Seowon Foundatio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