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판타지 문학의 걸작, 눈물을 마시는 새"네 종족이 공존하는 정교한 세계, 운명과 신념, 철학이 얽힌 장대한 서사.복잡하면서도 정교한 세계관과 다층적인 캐릭터 묘사로 한국 판타지 소설의 수준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면서,독자들 사이에서 “한국형 하이 판타지의 정점”이라 불리며 지금도 꾸준히 읽히고 있음.대한민국 대표 판타지 소설가 이영도 작가의《눈물을 마시는 새》, 판타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책구매: 다음 링크를 이용해서 책을 구매해주시면 저희 동호회에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드래곤 라자> 이영도의 최신작. 나가, 레콘, 도깨비, 인간의 네 종족으로 구성된 세계는 나가에 의해 반으로 나뉘어진다. 그러나 세계의 반을 차지하고 있던 나가들의 사회에 일단의 소요가 발생하고, 성인 의식 도중에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결국 누명을 쓴 도망자와 그 뒤를 쫓는 추적자의 숨막히는 추격전이 펼쳐지고, 인간과 레콘, 그리고 도깨비로 구성된 구출대가 그들의 추격전에 난입하며 세계의 위기에 관한 음모가 서서히 밝혀진다.
도서제목: 눈물을 마시는 새
기간: 2025년 10월 4일 ~ 11월 29일 (총 8주)
일정
사전모임: 2025년 10월 4일 미국 동부시간 오후 10시
마무리모임: 2025년 11월 29일 미국 동부시간 오후 10시
중간모임: 필요에 따라 진행 예정
참가대상: 모든 회원
운영방식:
자율 독서 후 슬랙에 감상평과 토론 거리 공유하기
특이사항: 장편 판타지 소설로 분량이 길기 때문에 약 2달간 진행할 예정이나 완독률에 따라 마무리 시점은 변동이 가능합니다.
운영자: @Bobby
얼마나 시간이 드나요?
책을 모두 읽는 데 대략 20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영화를 시청하는 데 대략 2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서평 작성 및 모임에 대략 1시간 정도가 필요합니다.
총 23시간 정도의 시간 투자가 필요하며, 크레딧(베타 테스트 중)은 2점입니다.